광고

안산시 본오3동·지사협·누리한의원, 의료사각지대해소 위한 업무협약 체결

이채호시민기자 | 기사입력 2024/02/07 [12:57]

안산시 본오3동·지사협·누리한의원, 의료사각지대해소 위한 업무협약 체결

이채호시민기자 | 입력 : 2024/02/07 [12:57]

▲ 안산시 본오3동·지사협·누리한의원, 의료사각지대해소 위한 업무협약 체결     

 

안산시 상록구 본오3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6일 본오3동 지역사 회보장협의체, 튼튼건강의료소비자협동조합 누리한의원과 함께 지역 내 의료사 각지대 해소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본오3동 행정복지센터와 지사협은 보건 및 복지서비스가 필요 한 대상자를 적극 발굴해 연계하고 누리한의원은 관내 주민들에게 한방의료비 감면 및 할인 혜택을 지원하는 등 의료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협력한다.

 

유재규 누리한의원 원장은 “의료사각지대에 있는 이웃들을 위한 뜻깊은 일에 동 참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공헌할 수 있는 일에 지 속적으로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김유신 지사협 위원장은 “관내 후원 및 재능기부를 하는 착한가게가 점점 늘고 있어 소외받는 이웃들에게 큰 도움이 되고 있다”며 “이러한 이웃들과 함께 복지 사각지대 대상자 발굴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배지홍 본오3동장은 “의료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함께 고민하며 상호 협력할 수 있는 계기가 되어 기쁘고, 앞으로도 다양한 민간기관과 상호협력체계를 구축해 더욱 촘촘한 이웃돌봄망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