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새정치민주연합 단원을 여성위원장 이·취임식

- 50여명으로 구성, 김영옥 위원장 취임-

정덕진 기자 | 기사입력 2015/07/17 [14:38]

새정치민주연합 단원을 여성위원장 이·취임식

- 50여명으로 구성, 김영옥 위원장 취임-

정덕진 기자 | 입력 : 2015/07/17 [14:38]
▲이날 이·취임식에는 김영옥 신임 위원장, 나정숙 이임 위원장, 부좌현 국회의원, 고영인 단원갑지역위원장, 김동수 시의원, 김진희 시의원, 여성위원회 위원 등 60여명의 내외빈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 안산저널


 새정치민주연합 안산단원을(국회의원 부좌현) 여성위원회 위원장 이·취임식이 13일 국회의원 부좌현 사무소에서 개최됐다.

이날 이·취임식에는 김영옥 신임 위원장, 나정숙 이임 위원장, 부좌현 국회의원, 고영인 단원갑지역위원장, 김동수 시의원, 김진희 시의원, 여성위원회 위원 등 60여명의 내외빈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약 2년간 여성위원장을 맡아온 나정숙 시의원은 이임사에서 “여성정책개발, 여성참여 사업에 여성위원분들과 함께했던 시간이 원초가 되어 앞으로 단원을 여성위원회가 더 발전할 수 있었으면 한다”고 여성위원회 활동에 대한 기대를 밝혔다.

새롭게 여성위원회를 이끌어 갈 김영옥 위원장은 “여성조직 확대로 20대 총선에서 기필코 승리하자”고 결의의 취임사로 포부를 밝혔다.

한편 지역위원장인 부좌현 국회의원은 격려사에서 “어려운 시기에 여성위원장을 맡아서 바쁜 의정활동 가운데 지역위원회의 발전과 여성권익을 위해서 노력하신 나정숙위원장을 비롯한 여성위원회 임원분 들께 감사하다”고 격려하고, “앞으로 여성위원회에서 우수한 정책들이 개발될 것과 조직이 확대될 것이 기대 된다” 며 여성위원회에 거는 기대를 밝혔다.

 

정덕진 기자 asjn3114@daum.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새정치민주연합 단원을 여성위원장 이·취임식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