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안산시의회 성준모 의장, 수요자 중심 의정활동 주목

-9일 선부동 샛터공원 족구장 건립 현장 방문 “시민 입장에서 공사” 주문

최예진 기자 | 기사입력 2015/06/10 [10:44]

안산시의회 성준모 의장, 수요자 중심 의정활동 주목

-9일 선부동 샛터공원 족구장 건립 현장 방문 “시민 입장에서 공사” 주문

최예진 기자 | 입력 : 2015/06/10 [10:44]
▲성준모 의장은 9일 시 관계 부서 및 업체 관계자들과 선부동 샛터공원 시설물 정비공사 현장(선부동 산118-1번지 일원)을 방문해 공사 진행 상황을 점검했다.     © 안산저널

 

안산시의회 성준모 의장이 수요자 중심의 의정활동을 의욕적으로 펼치고 있어 주목된다.
성준모 의장은 9일 시 관계 부서 및 업체 관계자들과 선부동 샛터공원 시설물 정비공사 현장(선부동 산118-1번지 일원)을 방문해 공사 진행 상황을 점검했다.
지난 5월부터 진행되고 있는 이번 정비공사는 인근 석수골 운동장에 다목적체육관이 들어서게 됨에 따라 기존 족구장의 대체 구장을 샛터공원 내에 설치하는 것으로, 족구장 1면 외에 체력단련 시설 등도 함께 건립된다.
성준모 의장은 족구장의 대체 부지 선정부터 착공에 이르기까지 사전 작업을 챙기며 공사의 견인차 역할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현장에서도 성 의장은 족구 코트의 평탄도와 코트 외곽면 확대, 펜스 위치 등을 일일이 확인한 뒤 시민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는 족구장으로 건립될 수 있도록 공사에 만전을 다해 줄 것을 시 관계 부서와 업체 측에 당부했다.
현장에는 족구 동호인 등 족구장을 직접 이용할 시민들도 참석해 시설 건립과 관련한 의견을 개진하기도 했다. 
성준모 의장은 “예산 낭비를 최소화하면서 시설을 개선할 수 있는 방안을 시 집행부에 주문했다”며 “시민들이 만족할 만한 수준으로 공사가 원활히 마무리될 때가지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고 지원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최예진 기자 asjn3114@daum.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안산시의회 성준모 의장, 수요자 중심 의정활동 주목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