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안산대학교 경찰행정학과 재학생들, 상록경찰서에서 경찰실습 수행

대부신문 | 기사입력 2024/04/09 [14:37]

안산대학교 경찰행정학과 재학생들, 상록경찰서에서 경찰실습 수행

대부신문 | 입력 : 2024/04/09 [14:37]

 

  안산대학교 경찰행정학과 재학생, 상록경찰서에서 경찰실습 수행


안산대학교(총장 윤동열) 경찰행정학과 재학생들은 지난 21일, 상록경찰서 여성청소년과장 손현서 경정의 초대로 상록경찰서에서 현장실무중심의 경찰실습과목 강의를 받았다.

 

손현서 경정은 학생들과 함께 상록경찰서를 순회하면서, 각 부서의 업무들을 자세히 설명하면서, 이론적으로 배운 내용을 실제 업무 처리와 어떻게 연결되는지를 보여주며 학생들을 지도했다.

 

김동섭 학생은 "지금까지는 영화나 드라마에서만 보던 경찰서를 실제로 방문한 적이 없어서, 이번에 상록경찰서에서 경찰실습 강의를 듣는 것이 정말 신선하고 흥미로웠다"고 말했다.

 

송지연 학생은 "상록경찰서의 과학수사대 CIS 부서를 방문하여 경찰관들이 범죄수사를 위해 어떻게 노력하는지를 직접 보면서, 학교에서 이론을 배우는 것보다 현장에서 직접 배우는 경험이 매우 유익했다."고 전했다.

 

안산대학교 경찰행정학과 고종하 학과장은 “안산대학교 경찰행정학과는 전공 관련 기관과 산학협력 체결, 전/현직 경찰관의 경찰실무 특강 등 다양한 교육 및 취업 프로그램을 통하여 학생의 꿈을 이루는 학과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오늘 상록경찰서를 직접 방문하여, 현직 경찰관들이 근무하는 모습을 보면서 학생들의 경찰관의 꿈을 이루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