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안산시 새마을회, 쓰레기봉투 나눔 캠페인… 생활 속 탄소중립 실천

이상석기자 | 기사입력 2024/03/08 [22:27]

안산시 새마을회, 쓰레기봉투 나눔 캠페인… 생활 속 탄소중립 실천

이상석기자 | 입력 : 2024/03/08 [22:27]

 

  안산시 새마을회, 쓰레기봉투 나눔 캠페인… 생활 속 탄소중립 실천,안산시 새마을회는 3월 8일부터 15일까지 생활 속 탄소중립 실천을 위해 쓰레기봉투 나눔 캠페인을 진행한다


안산시 새마을회(회장 임충열, 협의회장 고태영, 부녀회장 박국희)는 8일부터15일까지 생활 속 탄소중립 실천에 앞장서기 위해 헌 옷 재활용과 쓰레기 절감을 홍보하는 쓰레기봉투 나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쓰레기봉투 나눔은 안산시 새마을회가 탄소중립을 위한 연합 자원 모으기를 통해 2023년 수거한 헌 옷 5,322kg의 판매 수익금을 가지고 마련됐다.

 

지난 6일 진행된 새마을 동회장단 회의에서 각 동 새마을회에 10L 쓰레기봉투 8천800매를 나눠 배부하고, 8일부터 각 동 새마을회에서 동 특성에 맞는 나눔을진행해 다양한 시민들에게 더 늦기 전에 탄소중립을 실천하자는 메시지를 전했다.

 

임충열 안산시 새마을회 회장은 “탄소중립 실현을 위해 헌 옷 재활용, 쓰레기 절감 등 생활 속 작은 실천에 많은 안산시민이 동참해주시길 바란다”며 “안산시 새마을회도 탄소중립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 시장은 “기후변화 위기에 대응하기 위해서는 탄소중립 달성을 위한 시민 모두의 노력이 필요하다”며 “앞으로도 일상에서 생활 속 탄소중립 실천을 위해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