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안산시 단원보건소, 장애인 그룹 재활 운동 프로그램 운영

재활 운동을 통한 지역 장애인 건강에 활력 더하기!

이상석기자 | 기사입력 2024/03/08 [10:18]

안산시 단원보건소, 장애인 그룹 재활 운동 프로그램 운영

재활 운동을 통한 지역 장애인 건강에 활력 더하기!

이상석기자 | 입력 : 2024/03/08 [10:18]

 

  안산시 단원보건소, 장애인 그룹 재활 운동 프로그램 운영(장애인 그룹 재활 운동 프로그램 운영 사진)


안산시단원보건소는 스스로 운동이 가능한 장애인 및 보호자를 대상으로 재활기구와 운동 소도구를 활용한 그룹 재활 운동교실 대상자를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장애인 그룹 재활운동 프로그램은 이달 21일부터 6월 13일까지 매주 목요일 총 12회에 걸쳐 무료로 운영한다.

 

슬링재활기구(고정된 줄을 활용한 균형훈련 기구)와 재활 소도구를 활용, 장애인의 운동 수행 능력 향상을 목적으로 매주 다른 운동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대상자는 단원보건소 지역사회중심재활사업 등록자(보건관리 장애인) 중 참가 희망자를 대상으로 모집하며, 보건관리 장애인 등록을 희망하는 대상자는 단원보건소 물리치료실을 통해 등록 및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정영란 단원보건소 건강증진과장은 “장애인 그룹 재활 운동 프로그램을 통해 장애인 분들이 건강한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앞으로도 다양한건강증진 프로그램을 운영해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힘 쓰겠다”고 말했다.

 

프로그램 및 운영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단원보건소 물리치료실(031-481- 6625, 369-1987)로 문의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