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안산시 선부1동 지사협, ‘낙지나라’선부1동 착한가게 지정

관내 취약계층에 나눔 실천 약속한 착한가게에 현판 전달

정병국시민기자 | 기사입력 2024/02/29 [12:37]

안산시 선부1동 지사협, ‘낙지나라’선부1동 착한가게 지정

관내 취약계층에 나눔 실천 약속한 착한가게에 현판 전달

정병국시민기자 | 입력 : 2024/02/29 [12:37]

▲ 안산시 선부1동 지사협,‘낙지나라’선부1동 착한가게 지정     

 

안산시 단원구 선부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28일 낙지나라 (대표 박수지)를 방문해 ‘착한가게’ 현판을 전달했다고 29일 밝혔다.

 

선부1동 지사협은 이웃이 이웃을 돕는 지역공동체 사업인 ‘희망이웃 나눔공동체 사업’에 참여해 음식, 서비스 등 나눔이 가능한 업소를 발굴하고, 선부1동 ‘착한 가게’로 지정해 서비스가 필요한 대상자에게 연계하고 있다.

 

현재 관내 음식점 6개소(구례골 남원추어탕, 놀부보쌈, 서울식당, 수지동태탕, 이조밥상, 조선갈비)가 이 사업에 참여해 취약계층 6가구에 순차적으로 주 1회 밑반찬을 지원하고 있고, 올해 3월부터 ‘낙지나라’가 동참해 나눔 실천을 약속했 다.

 

박수지 낙지나라 대표는 “음식점을 운영하며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던 중 선부1동 지사협을 통해 ‘희망이웃 나눔공동체 사업’에 참여 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정태수 민간위원장은 “이웃에 대한 관심과 사랑으로 후원을 약속해 주신 대표님 께 깊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착한가게 추가 발굴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근호 선부1동장은 “지역사회 나눔 실천에 참여해주신 대표님께 감사드린다”며 “취약계층의 다양한 복지 욕구에 대응하기 위한 자원 발굴에 노력하겠다”고 말 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