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안산시 선부3동, 불우이웃돕기 단체화합 윷놀이대회 개최

모인 후원금은 관내 어려운 이웃 봉사에 전액 사용

이채호시민기자 | 기사입력 2024/02/29 [12:36]

안산시 선부3동, 불우이웃돕기 단체화합 윷놀이대회 개최

모인 후원금은 관내 어려운 이웃 봉사에 전액 사용

이채호시민기자 | 입력 : 2024/02/29 [12:36]

▲ 안산시 선부3동, 불우이웃돕기 단체화합 윷놀이대회 개최     

 

안산시 단원구 선부3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27일 동 청사 앞마당 에서 선부3동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 주관으로 ‘불우이웃돕기 정월대보름 단 체화합 윷놀이대회’를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윷놀이대회는 선부3동 단체 간 단합 및 주민 화합을 목적으로 개최했으며,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한 기금도 마련했다.

 

행사에 참석한 주민들은 단체 및 개인별로 흥겨운 윷놀이와 제기차기 등 전통놀 이를 즐기고 떡국을 나눔을 통해 정을 나눴으며, 특별이벤트로 각 단체 대표가 나와 대형 윷놀이 한 판을 펼쳐 이곳저곳에서 웃음꽃이 피어났다.

 

정택환 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은 “단체 간 화합대회를 하며 참여한 주민들의 웃 는 모습을 보니 감회가 새롭다”며 말했고, 김영심 새마을부녀회장은 “성심성의 껏 준비했는데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시고 참여해 주셔서 성공리에 마칠 수 있었다”며 감사함을 전했다.

 

김성수 선부3동장은 “이번 윷놀이 대회로 주민이 더욱 화합하고, 주변의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함을 전하는 마음이 널리 전파되기를 바란다”며 “행복한 선부3동 을 만들기 위해 계속 노력을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