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안산시 중앙동, 주민자치회 회장 이·취임식 및 발대식 개최

김한수 제1기 회장 이임, 현승식 제2기 회장 취임

김효경시민기자 | 기사입력 2024/02/29 [12:36]

안산시 중앙동, 주민자치회 회장 이·취임식 및 발대식 개최

김한수 제1기 회장 이임, 현승식 제2기 회장 취임

김효경시민기자 | 입력 : 2024/02/29 [12:36]

▲ 안산시 중앙동, 주민자치회 회장 이·취임식 및 발대식 개최     

 

안산시 단원구 중앙동 주민자치회는 지난 27일 주민자치회 회장 이·취임식 및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제2기 중앙동 주민자치회 위원과 중앙동 직능단체장, 주민 등 70여 명 참석한 가운데, 주민차지회장 이·취임식과 함께 지난 2년간 제1기 중앙동 주 민자치회를 이끌며 자치사업과 중앙동 태봉예술축제를 비롯한 각종 주민자치행 사와 지역봉사 등을 펼쳐 온 김한수 전 회장과 한재주 전 부회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격려했다.

 

새로 취임한 현승식 주민자치회장은 “바쁘신 가운데에도 제2기 주민자치회의 발 대식을 겸한 회장 이·취임식에 참여해 격려해 주신 주민자치회 위원님과 직능단 체장님을 비롯한 주민들께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낭만과 쉼이 있는 살기 좋은 중앙동을 위해 저부터 솔선수범하겠다”고 말했다.

 

안성영 중앙동장은 “제1기 중앙동 주민자치회장으로 헌신적으로 봉사해 온 김한 수 전 회장님과 한재주 전 부회장님을 비롯한 제1기 위원님들께 정말 감사하다” 며 “앞으로 제2기 중앙동 주민자치회를 이끌어갈 현승식 회장님과 함께 지역 주 민들이 자치사업과 지역봉사활동 등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 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