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안산대학교 2024학년도 입학식 개최

김정호기자 | 기사입력 2024/02/28 [12:53]

안산대학교 2024학년도 입학식 개최

김정호기자 | 입력 : 2024/02/28 [12:53]

▲ 안산대학교 2024학년도 입학식 개최     

 

안산대학교(총장 윤동열)는 22일 강석봉기념관에서 “안산대학교 2024학년도 입학식”을 개최했다.

 

학생들과 학부모 등 1,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학생들의 위한 축제를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입 학식에는 개그맨 이상준과 함께하는 레크레이션과 본식행사, 총학생회에서 준비한 신입생 오리엔테 이션과 학과별 프로그램 등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이광재 학생성공처장은 “올해 입학식은 ‘신입생을 위한 축제’를 컨셉으로 강석봉기념관(대강당) 앞 광장에 따뜻한 커피와 레몬차를 무료로 제공하는 커피트럭 2대와 닭꼬치, 타코야끼, 닭강정, 츄 러스 등 푸드트럭 4대를 설치하고 깃발과 현수막으로 축제느낌을 살렸다.

 

로비에는 해외인턴십, 기 숙사, 장학제도 등 신입생들의 관심이 높은 분야의 상담부스, ‘안이, 산이’ 캐릭터와 함께하는 포토 존과 ‘안산네컷’ 즉석사진 인화 장비도 2대씩 설치해, 학생들이 추억을 남길 수 있게 구성했다.”고 전했다.

 

윤동열 총장은 “우리 안산대학교의 새로운 가족이 된 신입생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한다. 우리 는 1973년 개교 이래 5만여 졸업생을 가족처럼 생각하고 섬겨왔다. 안산대학교 교직원 일동은 여러 분의 인생이라는 마라톤에 페이스메이커 역할을 충실하게 수행하겠다.”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