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안산대학교, 아모스프로페셔널(주)와 업무협약 체결

이상석기자 | 기사입력 2024/02/08 [13:01]

안산대학교, 아모스프로페셔널(주)와 업무협약 체결

이상석기자 | 입력 : 2024/02/08 [13:01]

▲ 왼쪽부터 안산대학교 윤동열 총장, 아모스프로페셔널 권오창 대표이사     

 

안산대학교(총장 윤동열)는 16일, 본관 비전룸에서 아모스프로페셔널(주)와 산학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안산대학교 윤동열 총장, 김태욱 산학협력처장, 김문주 의료뷰티학부장, 김세욱 뷰티아트과교수, 김예성 뷰티아트과교수, 조민 뷰티아트과겸임교수, 김동균 산학협력팀장과 아모스 프로페셔널(주) 권오창 대표이사, 안국환 사업기획팀장, 박종혁 TM팀장 등 10여 명이 참석했다.

 

김문주 의료뷰티학부장은 “아모스프로페셔널(주)에서는 2021년 2,000만원, 2023년에는 1,000만원 가량 실험실습소모품을 기증한 바 있다.

 

이번 협약은 학과 실습목적의 협약관계를 넘어 기술정보의 상호 교류와 협력, 미용 관련 인턴십 등 우수 인력 양성 지원, 재학생 역량강화를 위한 기업 주최 행사 참여 등 산학협력 활동을 통한 공동 성장과 지역사회 공동 기여를 위한 발걸음이라는데 의미 가 있다.”고 말했다.

 

안산대학교 윤동열 총장은 “이번 협약이 안산대학교와 아모스프로페셔널이 서로 발전하는 동력이 될 것으로 기대하며. 기업이 원하는 인재를 기업과 함께 육성하고 재학생의 행복을 추구하는 기회 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아모스프로페셔널의 권오창 대표이사는 “아모스프로페셔널은 아모레퍼시픽(주)의 계열회사로 헤어 디자이너의 성장을 돕는 동반자로서의 사명을 가지고 있다. 이번 협약은 대학과 최초로 진행된다는 데 의미가 있다. 앞으로 안산대학교와 인턴십 프로그램과 미용인의 글로벌 진출 등 다양한 프로그 램을 함께 이뤄나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안산대학교 의료뷰티학부는 봉사와 나눔을 실천하는 창의적인 전문성을 갖춘 최고의 뷰티스페셜 리스트를 양성하는 헤어와 메이크업 전공의 뷰티아트과와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글로벌 의료 미용 전문가를 양성하는 피부와 네일, 간호조무사 전공의 의료미용과로 구성되어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