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안산대학교 호텔조리학과, 미국 취업을 위한 외식기업 TBK Holding과 가족회사 협약 체결

이상석기자 | 기사입력 2024/02/05 [13:53]

안산대학교 호텔조리학과, 미국 취업을 위한 외식기업 TBK Holding과 가족회사 협약 체결

이상석기자 | 입력 : 2024/02/05 [13:53]

 

  왼쪽부터 안산대학교 식품영양조리학부 윤수선 학부장과 TBK Holding 케빈 킴 대표


안산대학교 (총장 윤동열) 호텔조리학과는 지난 24일 미국 뉴욕소재 외식기업 TBK Holding과 가족회사 협약을 맺었다.

 

가족회사제도는 안산대학교와 산업체가 보유한 인적, 물적 자원을 효율적으로 활용하여 대학과 기업이 상호 발전을 도모하는 제도로 안산대학교 호텔조리학과는 TBK Holding과 협약을 맺고 호혜 평등 원칙에 따라 ▲해외취업 활성화 ▲인적자원 교류 ▲K-Food 관련 상품화개발 ▲외식기업 애로기술 지원 ▲산학협력 교육과정 설계 및 운영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을 약속했다.

 

가족회사 협력을 맺은 TBK Holding은 미국 뉴욕에 본사를 두고 미국 전역에 200여 개 지점을 보유한 스시, 라멘, 김밥, 식재료 물류 체인 기업으로 향후 2024년 100개 점포 이상 추가로 진출 계획을 가지고 있으며, 식품생산 공장도 보유하고 있는 견실한 외식기업이다.

 

이번 협약으로 TBK Holding은 안산대학교 호텔조리학과 3학년 재학생 7명에게 1년 등록금을 수여하고 취업 보장을 위해 노력할 것을 약속했다.

 

오는 3월에는 안산대학 총장과 TBK Holding 대표가 장학금 기부를 위한 양해 각서를 체결할 예정이다.

 

식품영양조리학부 윤수선 학부장은 “이번 가족회사 협약으로 호텔조리학과의 해외 현장실습과 취업을 위한 창구가 확장되었다.

 

20여 년간 글로벌 현장학습(해외인턴십)을 운영해 다양한 노하우를 가진 국제교류문화원과 함께 글로벌 인재양성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운영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