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우리동네정육식당, 안산시 대부동에 현금 100만원 기탁

어려운 이웃에 보탬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후원

정병국시민기자 | 기사입력 2023/12/29 [13:34]

우리동네정육식당, 안산시 대부동에 현금 100만원 기탁

어려운 이웃에 보탬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후원

정병국시민기자 | 입력 : 2023/12/29 [13:34]

▲ 우리동네정육식당, 안산시 대부동에 현금 100만원 기탁     

 

안산시 단원구 대부동 행정복지센터는 우리동네정육식당으로부터 어려운 이웃을 위한 현금 100만원을 기탁받았다고 29일 밝혔다.

 

우리동네정육식당(대표 백광영)은 대부동에 위치한 업체로 가성비 좋은 토마호크 맛집으로도 유명하고 직원들도 친절해 꾸준히 찾는 단골이 많다.

 

백광영 대표는 대 부파출소 생활안전협의회의 일원으로 꾸준히 지역사회에 관심을 가져 왔으며, 식당 을 운영하며 사람을 많이 만나다 보니 어렵게 살고 있는 이웃들이 눈에 들어오기 시작해 나눔을 결심하게 됐다고 전했다.

 

백광영 대표는 “대부동에서 식당을 하며 주민들의 사랑을 많이 받았다. 어떻게 보답해야 하나 고민하다가 미약하게나마 주변의 어렵고 힘들게 생활하는 이웃의 삶에 보탬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후원금을 기탁하게 됐다”고 말했다.

 

백종선 대부동장은 “어려운 비수기임에도 이웃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내어 주신 대표님께 감사드린다”며 “이번 후원금 기부가 더 많은 이웃사랑을 불러오는 마 중물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화답했다.

 

이날 기탁받은 후원금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저소득층에 전달 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