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대부파출소 생활안전협의회, 라면 50박스 후원

따뜻한 연말연시를 위해 어려운 이웃에 전달

정병국시민기자 | 기사입력 2023/12/28 [13:22]

대부파출소 생활안전협의회, 라면 50박스 후원

따뜻한 연말연시를 위해 어려운 이웃에 전달

정병국시민기자 | 입력 : 2023/12/28 [13:22]

▲ 대부파출소 생활안전협의회, 라면 50박스 후원     

 

안산시 단원구 대부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27일 대부파출소 생활 안전협의회(회장 황진수)로부터 어려운 이웃을 위한 120만원 상당의 라면 50박 스를 기탁받았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기탁받은 라면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대부동 관내 취약계층 및 위기가구 등 복지대상자에게 전달될 예정으로 따뜻한 연말연시를 위해 뜻을 모 았다.

 

황진수 대표는 “생활안전협의회 활동을 하면서 소외된 이웃에 대한 관심이 점점 커져 나눔을 실천하게 됐다”며 “도움이 필요한 곳에 잘 전달되어 작은 나눔이지 만 추운 겨울나기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백종선 대부동장은 “지역사회에 끊임없는 관심을 가지고 겨울철을 맞아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라면을 준비해 주신 협의회에 감사드리며, 관내 불우이웃은 물론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위기 가구를 찾아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부파출소 생활안전협의회는 ▲지역사회 경찰활동 강화 ▲주민 참여 공 동체 치안 활성화 ▲지역안전 캠페인 및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안전활동 등 안전 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활동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