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안산대학교, ‘2023학년도 제2회 e-포트폴리오 공모전 시상식’ 개최

김태창 기자 | 기사입력 2023/12/19 [15:18]

안산대학교, ‘2023학년도 제2회 e-포트폴리오 공모전 시상식’ 개최

김태창 기자 | 입력 : 2023/12/19 [15:18]

 

  안산대학교, ‘2023학년도 제2회 e-포트폴리오 공모전 시상식’ 개최


안산대학교(총장 윤동열) 교육혁신전략실은 15일 “제2회 e-포트폴리오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번 공모전은 AU-WINGS 학생역량통합관리시스템 홍보 및 재학생들의 자기주도적인 역량 개발 관리를 통한 취업지원을 목적으로 시행된 공모전으로 올해에는 재학생 57명이 응모, 지난해 대비 130%의 참가율을 기록했다.

 

심사결과 ▲대상 간호학과 강민주 ▲최우수상 간호학과 김지현, 이영주, 방사선학과 전상희 ▲우수상 간호학과 고은희, 김유림, 김지안, 박우주, 사하연, 물리치료학과 양우찬, 정현진, 호텔조리학과 한창민, 시각미디어디자인과 강초연, 선희종 등 총 14명이 수상했다.

 

박영미 교육혁신전략실장은 “AU-WINGS 학생역량통합관리시스템은 입학부터 졸업까지의 학생역량의 성장과정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시스템으로 우리 대학에 입학한 학생들은 대학생활, 진로설계, 경력개발, 실전 취업, 진로 및 취업상담 등 5개 분야별 자신의 역량과 참여 이력을 이 시스템을 통해 포트폴리오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공모전을 통해 다른 학생들이 어떻게 취업을 준비하는지 과정과 방법이 공유돼 많은 학생들의 취업 준비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간호학과 박민주 대상 수상자는 “AU-WINGS 시스템을 통해 본인의 역량 개발 현황을 한눈에 볼 수 있어 좋았다. 또한 비교과프로그램 및 상담 신청도 편리하게 할 수 있고, e-포트폴리오를 통해 나의 역량 계발 활동을 기록할 수 있어 취업 준비에도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다.”는 소감을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