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안산국제비즈니스고 서울국제식품산업전 직업교육홍보 부스 운영

‘코엑스 푸드위크/제18회 서울국제식품산업전’에 경기도교육청과
함께 홍보관 부스 운영

김태창 기자 | 기사입력 2023/11/24 [14:02]

안산국제비즈니스고 서울국제식품산업전 직업교육홍보 부스 운영

‘코엑스 푸드위크/제18회 서울국제식품산업전’에 경기도교육청과
함께 홍보관 부스 운영

김태창 기자 | 입력 : 2023/11/24 [14:02]

▲ 안산국제비즈니스고 서울국제식품산업전직업교육홍보 부스 운영     

 

안산국제비즈니스고등학교는 11월 22일부터 25일까지 ‘코엑스 푸드 위크/제18회 서울국제식품산업전’에 경기도교육청과 함께 홍보관 부 스 운영을 진행한다.

 

이번 박람회는 'Food For Better Future 미래:食탁'을 주제로 국내외 프리미엄 식품부터 대체/신식품, 제조자동화, 스마트유통, 팜테크까지 미래의 식품산업을 선보이는 국내 최대규모 식품 종합전시회 등 개인 맞춤형 식탁을 위한 미래 식품 산업 트렌드를 선보인다.

 

경기도교육청과 함께 직업계고 고졸 취업 활성화 지원을 위한 전공계 열 관련 산업체와의 교류 및 네트워크 구성은 물론 직업계고 취업률 제고와 취업의 질 향상을 위한 전공학과 홍보 및 고졸 채용 확대 촉 진, 전공과 연계한 박람회 참여를 통한 직업계고 정체성 및 긍정적 이미지 제고를 위하여 참가한다. 

 

민영환 교장은 "본교는 20여년간 운영하던 바리스타/제과제빵 동아리 학생들이 작품 전시 및 시음 행사를 진행하며 직업계고 정체성 확립 및 인식 개선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학교 교육 공동체가 많 은 노력을 통해 2024학년도부터 베이커리카페과를 신설하게됨으로 전 공과 연계하여 직업계고 홍보에 큰 역할을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