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안산시 대부동 새마을부녀회,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독거노인 및 취약계층에 김치 200박스 후원

정찬빈시민기자 | 기사입력 2023/11/15 [13:48]

안산시 대부동 새마을부녀회,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독거노인 및 취약계층에 김치 200박스 후원

정찬빈시민기자 | 입력 : 2023/11/15 [13:48]

▲ 안산시 대부동 새마을부녀회,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안산시 단원구 대부동 새마을부녀회는 지난 14일 독거노인 등 취 약계층 200여 가정에 김장김치를 전달하는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를 개최했 다고 15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대부동 새마을 부녀회원, 대부동 직능단체원, 대부동행복마을관리 소, 시화사업본부 시화조력관리단 직원, 초지종합사회복지관 대부도복지센터 직원 등 5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배추 800여 포기 김장을 직접 버무려 준비했다.

 

또한, 이날 담근 김장김치는 새마을부녀회 회원들과 대부동 행복마을관리소 직 원들이 직접 배달하며 독거 어르신 등을 일일이 찾아뵙고 안부를 전하는 시간도 가졌다.

 

김은숙 새마을부녀회장은 “오늘 김장에 참여한 대부동 직능단체 회원들과 대부 동행복마을관리소, 시화조력관리단 및 대부도복지센터 직원들에게 감사의 말씀 을 전하며, 정성을 담아 담근 김치로 홀로 사는 어르신들과 어려운 이웃들이 따 뜻한 겨울을 보냈으면 한다”고 말했다.

 

백종선 대부동장은 “김장 나눔 행사를 매년 준비해 준 새마을부녀회에 감사드리 며, 이번 김장김치가 독거노인과 소외계층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는 온정 의 손길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