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염종현 의장, 30일‘道 중소기업이업종 융합 프라자기념식’ 참석

“中企, 복합적경제위기 극복위한열쇠…지속가능한성장 도울 것!”

김태창 기자 | 기사입력 2023/10/31 [12:27]

염종현 의장, 30일‘道 중소기업이업종 융합 프라자기념식’ 참석

“中企, 복합적경제위기 극복위한열쇠…지속가능한성장 도울 것!”

김태창 기자 | 입력 : 2023/10/31 [12:27]

 

▲ 염종현 의장, 30일‘道 중소기업이업종 융합 프라자기념식’ 참석     

 

염종현 경기도의회 의장이 30일 ‘경기도 중소기업 이·업종 융합 프라자 기 념식’에서 복합적 경제위기 극복의 열쇠는 중소기업에 있다고 강조했다. 염 의장은 이날 오후 수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기념식에서 우수 중소기 업인에게 의장 표창을 수여하고, 축사를 통해 중소기업인의 노고와 열정에 감사를 표했다.

 

그는 “중소기업은 전체 기업의 99.9%와 고용의 80.9%를 차지하는 우리 경 제의 근간”이라며 “끊임없는 노력으로 경제가치와 일자리를 창출하며 경기 도를 넘어 국가 경제를 떠받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수출 확대와 신산업 육성, 주력산업의 고도화 등 우리 경제에 요구되 는 당면 현안을 헤쳐 나가는 데 중소기업의 역할이 매우 중요하다”라면서 “중소기업이 활력을 찾아야 경제가 되살아나는 만큼, 경기도의회도 중소기 업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중소기업융합경기연합회와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경기지부가 도내 중 소기업 간 융합과 협력을 도모하고자 주최한 이번 기념식에는 염태영 경기 도 경제부지사와 강구만 중소기업융합경기연합회 회장, 이상창 경기지방중 소벤처기업청장 등 중소기업인 500여 명이 참석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