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재)안산문화재단 대표이사가 직접 나섰다. “소통과 존중은 나부터 솔선수범!”

김정호기자 | 기사입력 2023/07/27 [20:38]

(재)안산문화재단 대표이사가 직접 나섰다. “소통과 존중은 나부터 솔선수범!”

김정호기자 | 입력 : 2023/07/27 [20:38]

 

  (재)안산문화재단 직원교육 Ⓒ안산문화재단


()안산문화재단(이사장 이민근, 대표이사 이성운)727일 갑질예방, 직장인의 예절, 직장 내 괴롭힘 방지에 관해 전 직원 대상으로 교육을 실시했다.

 

이성운 대표이사는 솔선수범하는 자세로 청렴 문화를 실천하며 갑질 문화를 방지하기 위해 직접 강의에 나섰다.

 

직장 내 괴롭힘 정의부터 유형 및 사례 등을 본인이 겪어온 일화로 쉽게 설명하며, 직원 간의 소통과 존중, 배려가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이성운 대표이사는 역지사지의 마음으로 서로 존중하며 슬기로운 조직문화를 만들어 가기 위해 전 직원의 참여와 협조를 바란다.”고 당부하며, 이날 교육은 전 직원이 존중 일터 정책을 선언하며 마무리 됐다.

 

안산문화재단 관계자는 지역문화를 선도하는 공공기관으로서 최근 변화하는 조직문화와 경영환경에 부합하여 인권 및 윤리경영 강화를 위해 다양한 직원 교육 및 정책 마련을 위해 지속적으로 힘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