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안산시 화정영어마을, 새해맞이 중학생‘방과후 스피치 특강’개최

김정호기자 | 기사입력 2024/11/29 [10:46]

안산시 화정영어마을, 새해맞이 중학생‘방과후 스피치 특강’개최

김정호기자 | 입력 : 2024/11/29 [10:46]

▲ 안산시 화정영어마을, 새해맞이 중학생‘방과후 스피치 특강’개최     

 

안산시는 안산화정영어마을에서 관내 중학생(예비 중1 포함)을 대상 으로 새해맞이 ‘방과후 스피치 특강’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안산화정영어마을은 안산시가 설립하고 안산대학교가 운영하는 비영리 공공교육 기관이다.

 

이번에 진행되는 특강은 일상은 물론 학교생활 및 진로 활동에 필수적으로 요구 되는 능력인 ‘말하기’의 기초를 배우고 발표 구성 및 영어발표 잘하는 방법 등을 배워볼 수 있는 단기 교육 프로그램이다.

 

특강은 2일 과정으로 2차(1차 1. 9.~10. / 2차 1. 16.~17.)에 나누어 안산화정 영어마을에서 진행되며 신청접수는 다음 달 24일까지 안산시 통합예약시스템을 통해 차수별 20명씩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민진영 안산화정영어마을 원장(안산대학교 항공관광학과 교수)은 “관내 청소년들이 미래 글로벌 리더로 성장하기 위해 반드시 필요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함양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이번 특강을 통해 앞으로 자신의 생각을 효과적 으로 표현하고 전달할 수 있는 청소년으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안산화정영어마을은 원어민 영어 회화 프로그램, 도서관 영어독서 프로그램, 토요캠프, 겨울방학 프로그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해 학습자를 모집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안산화정영어마을 누리집을 참고하거나 전화(031-484-6100)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