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안산대학교 예지관(학생생활관), 시험 기간 맞이 간식 이벤트 성료

이상석기자 | 기사입력 2024/10/18 [17:57]

안산대학교 예지관(학생생활관), 시험 기간 맞이 간식 이벤트 성료

이상석기자 | 입력 : 2024/10/18 [17:57]

  안산대학교 예지관 학생생활관, 시험 기간 맞이 간식 이벤트 성료 © 대부신문


안산대학교(총장 윤동열)는 지난 16일, 예지관(학생생활관)에서 시험 기간을 맞아 학생들을 응원하는 간식 이벤트를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예지관 운영팀이 직접 조리한 떡볶이와 꼬치어묵을 제공하고, 안산대학교회 이주석 목사는 앙 버터 소금빵을 선물하며 학생들에게 따뜻한 격려를 전했다.

 

또한, 안산 꿈의교회 리버스 청년부가 다양한 게 임을 통해 컵라면과 비타민 음료 등 다채로운 간식을 나눠주며 활기찬 분위기를 더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학생들은 따뜻하고 다양한 간식과 응원을 받으며, ‘예지관에 머무는 것이 행복하다’, ‘그동안의 이벤트에 항상 감사했다.

 

졸업 학년으로 마지막 응원을 받는 것 같아 아쉽다’고 마음을 표현했다.

 

단순히 간식 제공의 의미를 넘어 학생들의 긴장을 풀어주고 시험 기간의 스트레스를 덜어주는 시간이 되었 다.

 

손동민 예지관장은 “학생들이 시험 준비에 지치지 않고 힘을 낼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 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을 지속적으로 응원하고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예지관은 향후에도 학생들의 편의와 성장을 도모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정기적으로 마련해 나갈 계획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