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안산시의회 기획행정委, 시 주민자치협의회와 후반기 첫 간담회 개최

지난 11일 의회 대회의실서 ‘안산시 주민자치회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 개정 방향 등 논의해

김정호기자 | 기사입력 2024/09/12 [15:08]

안산시의회 기획행정委, 시 주민자치협의회와 후반기 첫 간담회 개최

지난 11일 의회 대회의실서 ‘안산시 주민자치회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 개정 방향 등 논의해

김정호기자 | 입력 : 2024/09/12 [15:08]

  안산시의회 기획행정위원회가 11일 의회 대회의실에서 안산시 주민자치협의회 임원진과 간담회를 가졌다. 사진은 이날 간담회를 마치고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에 임하고 있는 모습. 


안산시의회 기획행정위원회(위원장 한명훈)는 지난 11일 의회 대회의실에서 제9대 후반기 원구성이 된 이후 처음으로 안산시 주민자치협의회 임원진들과 간담회 자리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에는 한명훈 기획행정위원장을 비롯한 기획행정위원회 위원들과 김태성 안산시 주민자치협의회 회장 등 주민자치협의회 임원진이 참석했다.

 

기획행정위원회 위원들과 주민자치협의회 임원진들은 주민자치협의회의 활동현황과 지역현안 및 주민자치위원회의 효율적인 운영에 대한 의견을 나누고, ‘안산시 주민자치회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의 개정 내용·방향 등에 대한 심도 있는 논의를 했다.

 

김태성 주민자치협의회 회장은 “의회 기획행정위원회가 주민자치협의회 활동에 대해 관심을 가져줘 감사하다”며 “주민자치협회의회의 성공적인 운영과 안산의 주민자치 발전을 위해 의회와의 협력이 확대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이에 대해 한명훈 기획행정위원회 위원장은 “의회와 주민자치회는 주민을 대표하는 대의기구로서 그 뜻을 함께하고, 주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진정한 의미의 풀뿌리 민주주의가 실현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뒷받침하겠다”며, “앞으로도 주민자치협의회와 지속적으로 소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