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안산시 일동 직능단체·일동봉사단, 추석맞이 후원금 전달

관내 지역아동센터와 그룹홈에 240만원 기탁

이채호시민기자 | 기사입력 2024/09/05 [09:11]

안산시 일동 직능단체·일동봉사단, 추석맞이 후원금 전달

관내 지역아동센터와 그룹홈에 240만원 기탁

이채호시민기자 | 입력 : 2024/09/05 [09:11]

  안산시 일동 직능단체·일동봉사단, 추석맞이 후원금 전달


안산시 상록구 일동 직능단체와 일동봉사단은 지난 4일 따뜻한 마음을 모아 관내 지역아동센터 5개소와 그룹홈 1개소에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전달식은 일동 직능단체 총 8곳(주민자치회, 통장협의회,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새마을지도자협의회, 바르게살기위원회, 체육회, 자율방범대, 자유총연맹)과 일동봉사단이 240만원의 후원금을 전달하는 뜻깊은 자리였다.

 

후원금은 생수, 우리동네, 시온성, 소망, 아가페 지역아동센터와 라온아띠그룹홈에 각 40만원씩 전달해 우리 모두의 사랑과 돌봄이 필요한 지역사회 아동들을 위해 의미 있게 사용될 예정이다.

 

안재영 일동봉사단장은 “추석을 앞두고 소외된 우리 지역 아이들이 바르고 건강한 성인으로 멋지게 성장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지원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나눔을 적극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일동 지역아동센터 관계자는 “이번 자리를 마련해주신 직능단체와 일동봉사단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후원금은 센터 이용 중인 아동들이 필요한 곳에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이혜숙 일동장은 “일동에서 항상 애써주시는 직능단체와 관내 아동들에게 관심 가져주시는 일동봉사단에 감사하며, 동에서도 다양한 계층을 골고루 돌아보는 맞춤 후원 활동을 적극적으로 발굴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