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안산시 반월동, 1사1경로당 자매결연 & 진료 협력 협약

안산연세치과의원, 반월경로당에 후원

김효경시민기자 | 기사입력 2024/04/18 [11:04]

안산시 반월동, 1사1경로당 자매결연 & 진료 협력 협약

안산연세치과의원, 반월경로당에 후원

김효경시민기자 | 입력 : 2024/04/18 [11:04]

 

  안산시 반월동, 1사1경로당 자매결연 & 진료협력 협약


안산시 상록구 반월동 행정복지센터는 안산연세치과의원(대표원장 김영성)과 반월경로당이 1사1경로당 자매결연 협약과 치과진료 협력 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후원 협약은 경로당 운영 지원을 위한 후원뿐만 아니라 어르신들의 치아 건강을 위한 진료 협력 협약까지 포함하고 있어, 어르신들이 진료비 우대를 받아 치과 진료를 받을 수 있는 길이 열렸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있다.

 

‘1사1경로당 자매결연 협약’ 사업은 경로당과 지역 내 후원업체를 연계해 경로당 운영을 활성화하고 효행 문화 확산을 통해 지역사회의 통합을 이루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사업이다.

 

반월경로당 회장은 “경로당 회원들의 복지증진을 위해 아낌없이 지원해 주신 후원금과 진료협력 협약은 경로당 운영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라며 안산연세치과의원에 고마움을 전했다.

 

김영성안산연세치과 대표원장은 “이번 자매결연을 통해 지역 어르신들께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계기가 되어 매우 기쁘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에 관심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김현식 반월동장은 “이번 후원 협약을 통해 경로당 운영이 더욱 활성화될 것이라 기대하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