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안산도시공사, 시민참여혁신단 위촉…‘시민 경영 참여 확대’

시설 서비스 모니터링에 더해 사업개선 아이디어 제안 추가

이상석기자 | 기사입력 2024/02/26 [12:51]

안산도시공사, 시민참여혁신단 위촉…‘시민 경영 참여 확대’

시설 서비스 모니터링에 더해 사업개선 아이디어 제안 추가

이상석기자 | 입력 : 2024/02/26 [12:51]

▲ 허숭 안산도시공사 사장(오른쪽 다섯 번째)과 시민참여혁신단 등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안산도시공사(사장 허숭)는 시민이 시설모니터링과 아이디어 제안을 통해 경영에 참여하는 ‘시민참여혁신단’을 위촉하고 본격적인 운영 에 나선다고 26일 밝혔다.

 

시민참여혁신단은 체육시설·주차장 등 공사 운영시설을 정기적으로 찾아가 ‘미스터리 쇼퍼’ 방식으로 시설 및 고객응대 서비스를 모니터링하고 평가와 함께 개선의견을 제시한다.

 

해부터는 단순 시설 모니터링 외에도 개발사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보다 시민중심으로 사업이 추진되도록 아이디어도 제안할 예정이다.

 

지난 23일 위촉된 시민참여혁신단은 총 10명으로 20대부터 60대까 지 다양한 연령층으로 구성돼 폭넓은 시각으로 활동에 나서며, 전문 성 강화를 위한 교육 등을 거쳐 다음 달부터 본격적으로 활동에 나선 다.

 

공사는 시민참여혁신단을 통해 시민의견이 공사 경영에 적극 반영되 는 것은 물론, 서비스 품질 향상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 다.

 

허숭 안산도시공사 사장은 “기존 시설 위주의 모니터링에서 공사가 운영하는 다양한 사업 분야에 시민의견이 반영되도록 노력하겠다”라 며 “시민 중심 공기업으로 거듭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 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