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매력만점 안산시를 유튜브로 한번에 볼 수 있다

국민 MC 강호동 출연하는
“강호동네방네”에서 공개

김태창 기자 | 기사입력 2023/09/06 [17:02]

매력만점 안산시를 유튜브로 한번에 볼 수 있다

국민 MC 강호동 출연하는
“강호동네방네”에서 공개

김태창 기자 | 입력 : 2023/09/06 [17:02]

  “강호동네방네-안산편”은 9월 1일 공개된데 이어 9월 8일, 오후 5시에도 안산시 유튜브 채널과 SM C&C STUDIO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은 예전에 진행된 대부포도축제 모습이다.

안산시는 인기 유튜브 콘텐츠 ‘강호동네방네’ 안산 편이 안산시 공식 유튜브와 SM C&C STUDIO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고 1일 밝혔다.

 

국민 MC 강호동이 진행하는 ‘강호동네방네’는 전국 동네방네 곳곳에 숨은 핫플레이스를 소개하는 여행 힐링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노적봉폭포부터 김홍도미술관, 원곡동 다문화특구, 청년몰 등 시내권 명소를 소개하는 1편과 방아머리 해변, 대부광산 퇴적암층, 탄도항 등 대부도의 관광지를 소개하는 2편까지 총 2편의 콘텐츠가 유튜브를 통해 해외 및 전국의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최근 안산시 곳곳을 다니며 여행한 방송인 강호동은 “안산은 놀거리, 먹거리, 즐길 거리 삼박자를 모두 갖춘 알짜 여행지”라고 엄지를 치켜세우며 “누구라도 반할 수밖에 없는 멋진 명소들이 유튜브를 통해 전국에 알려지길 바란다”고 안산시 여행을 강력 추천했다.

 

강호동은 “특히, 대부도 포도를 알리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는 청년 농부와의 만남이 인상적이었다”며 “젊음의 기운이 느껴지는 도시”라고 평가했다.

 

한편, 톡톡 튀는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강호동네방네-안산편”은 9월 1일 공개된데 이어 9월 8일, 오후 5시에도 안산시 유튜브 채널과 SM C&C STUDIO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태창 기자 chnag4900@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