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한국미용장협회 경기지회, 안산시 대부동에 미용봉사

경로당 방문해 재능 나눔 실천, 어르신 엄지척 화답

정찬빈시민기자 | 기사입력 2023/05/24 [11:14]

한국미용장협회 경기지회, 안산시 대부동에 미용봉사

경로당 방문해 재능 나눔 실천, 어르신 엄지척 화답

정찬빈시민기자 | 입력 : 2023/05/24 [11:14]

 

  ▲ 한국미용장협회 경기지회, 안산시 대부동에 미용봉사


안산시 단원구 대부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23일 한국미용장협회 경기지회에서 행낭곡경로당에 방문해 80여명의 어르신을 대상으로 ‘미용 재능 나눔’ 행사를 했다고 24일 밝혔다.

 

이 행사는 한국미용장협회의 농촌 봉사활동 일환으로 진행됐으며, 경기지회는 이번 재능나눔 행사를 시작으로 미용 서비스 이용에 어려움을 겪는 마을주민을 대상으로 꾸준히 재능나눔을 실천하겠다고 밝혀 큰 호응을 얻었다.

 

그리고 이날 행사에 성남제일새마을금고색소폰교실 및 야탑 the 조은 뮤직도 참여해 순서를 기다리는 어르신들이 지루하지 않도록 음악 공연을 펼쳤고, 행낭곡경로당에서는 재능나눔을 위해 모인 15명의 봉사자를 위한 알찬 점심을 준비했다.

 

이∙미용 서비스를 받은 행낭곡경로당 회장은 “멀리까지 방문해줘 반갑고 고맙다. 덕분에 색소폰 공연도 보고 이발을 하니 정말 기분까지 산뜻하다”며 엄지척을 해보였고, 황 지부장은 “어르신들의 웃음 어린 얼굴을 보니 뿌듯하고, 어르신들의 건강과 행복을 바란다”고 답했다.

 

백 동장은 “고령 인구가 많고, 상대적으로 이∙미용 서비스 접근성이 떨어지는 대부동을 위해 재능나눔을 해주신 한국미용장협회 경기지회에 감사드리며, 대부동에서도 마을 주민들이 겪는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