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정재민 동점골’ 안산그리너스, FC안양과 홈 경기 1-1 무… 2경기 무패

김정호기자 | 기사입력 2023/03/13 [08:45]

‘정재민 동점골’ 안산그리너스, FC안양과 홈 경기 1-1 무… 2경기 무패

김정호기자 | 입력 : 2023/03/13 [08:45]

 

▲ ‘정재민 동점골’ 안산그리너스, FC안양과 홈 경기 1-1 무… 2경기 무패     

 

안산그리너스FC(구단주 이민근, 이하 안산)가 승리를 아쉽게 이루지 못했으나 뒷심을 발휘하며, 연속 무패 행진을 달렸다.

 

안산은 12일 오후 1시 30분 안산 와~스타디움에서 열린 FC안양과 ‘하나원큐 K리그2 2 023’ 3라운드 홈 경기에서 1-1로 비겼다. 이로써 최근 홈 2연전에서 1승 1무 무패를 이어갔다.

 

이날 경기에서 안산은 3-4-3으로 나섰다. 스리톱에는 정지용-김경준-가브리엘이 선봉에 섰고, 측면에는 정용희와 김재성이 퍼졌다. 중원에는 김영남, 김진현이 짝을 지었다. 스리백 수비는 김정호-유준수-장유섭, 골문은 이승빈이 책임졌다. 안산은 전반 6분 조나탄에게 선제 실점을 내주며 어렵게 시작했다.

 

그러나 빠르게 전 열을 정비하며 분위기를 가져오려 했다. 선제 실점을 내준 안산이 전반 중반을 넘어가면서 흐름을 되찾았다. 가브리엘이 전반 16분 시도한 왼발 중거리 슈팅은 빗나갔다.

 

안산은 김경준을 중심으로 안양 골문을 두들겼다. 김경준은 전반 22분 오른발로 때린 슈팅은 안양 골키퍼 박성수에게 막혔다. 전반 37분 회심의 왼발 중거리 슈팅은 골대를 강타했다. 후반 시작 10분 만에 안산이 승부를 걸었다. 안산은 정재민과 김범수 투입으로 높이와 스피드에 힘을 실어줬다. 후반 18분에는 김채운과 티아고를 투입했다. 후반 22분 실점 위기를 맞았다.

 

안양 공격수 조나탄 패스를 받은 안용우의 결정적 기회에서 때린 오른발 슈팅이 위로 솟구쳤다. 잘 버틴 안산이 동점골에 성공했다. 정재민이 후반 29분 우측에서 온 김범수의 크로스를 오른발로 잘라 들어간 슈팅으로 골을 넣었다.

 

안산은 안양의 파상 공세를 막아내며, 역전 기회를 노렸다. 김범수가 추가시간 안양 골 키퍼 박성수의 볼을 빼앗는 듯 했지만, 아쉽게 골로 잇지 못했다. 1-1 무승부로 경기를 마무리 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