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안산그리너스, 상록장애인복지관과 ‘지역 커뮤니티 프로그램’ 업무협약!

김정호기자 | 기사입력 2023/01/30 [15:19]

안산그리너스, 상록장애인복지관과 ‘지역 커뮤니티 프로그램’ 업무협약!

김정호기자 | 입력 : 2023/01/30 [15:19]

 

▲ 안산그리너스, 상록장애인복지관과 ‘지역 커뮤니티 프로그램’ 업무협약!     

 

안산그리너스FC(구단주 이민근)가 30일(월) 안산시 상록장애인복지관과 지역 커뮤니티 프로그램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날 협약식은 안산그리너스 이종걸 대표이사, 김길식 단장, 이제영 홍보마케팅 팀장과 안산시 상록장애인복지관의 강기태 관장, 임동현 팀장이 참석한 가운데 안산그리너스 3층 미디어룸에서 진행됐다.

 

안산그리너스는 상록장애인복지관과 2017년부터 3년간 장애인과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체육발전 및 체계적인 전문 풋살 선수 육성을 위한 지적장애인 풋살팀(상록아이돌FC) 훈련 지원 등 지속적으로 업무 협약을 이어왔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코로나19로 잠시 중단됐던 업무 협약을 재개하며 두 기관은 안산시 민들의 스포츠 활동 참여 활성화와 지역 소외계층 및 장애인의 체육발전을 위해 협력 하기로 했다.

 

이에 따라 구단은 정기적인 운동 클리닉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복지관 내 직장 운동부 활동 지원, 홈경기 초청 등 운동 클리닉에 참여하는 선수들의 동기부여를 위해 지속적 인 협력 관계를 유지하기로 약속했다.

 

또한 이날 협약식에서 안산그리너스는 상록장애인복지관 아이들을 위한 어린이 칫솔세 트 500개를 후원 전달했다.

 

안산그리너스는 꾸준히 안산지역 단체 및 기관들과 협력하 며 지속적인 지역 커뮤니티 활동 및 소외계층의 생활 스포츠 활성화에 기여할 계획이다.

 

안산그리너스 이종걸 대표는 “정기적이고 지속적인 활동이 중점이라 생각한다. 우리 구 단이 지역 내 소외계층 및 장애인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는 의미있는 활동에 동참하게 되어 대단히 뜻깊게 생각한다”며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적극적으로 협조해 나가겠다”며 말했다.

 

안산시 상록장애인복지관 강기태 관장은 “안산그리너스와 스포츠를 통해 소외된 이웃 과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대단히 감사하다”라며 “다양한 활동을 통해 같이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응원하겠다”라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