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한국공인중개사협회 단원지회, 윤인숙 지회장 취임 및 송년회 개최

김태창 기자 | 기사입력 2022/12/12 [10:20]

한국공인중개사협회 단원지회, 윤인숙 지회장 취임 및 송년회 개최

김태창 기자 | 입력 : 2022/12/12 [10:20]

 

  ▲ 한국공인중개사협회 단원지회, 윤인숙 지회장 취임 및 송년회 개최

 

안산시는 지난 9일 한국공인중개사협회 단원지회(지회장 윤인숙)에서 개업공인중개사 및 유관기관 관계자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3대 단원지회장 취임식 및 송년회를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안산 와~스타디움 마이어스에서 개최된 이날 행사는 이민근 안산시장과 송바우나 안산시의회 의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올해 8월 취임해 별도 취임식 행사를 갖지 않은 윤인숙 지회장의 취임사를 시작으로, 모범 공인중개사 3명에 대한 표창장 수여, 송년사, 축사 순으로 진행됐다.

 

윤인숙 지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현재 부동산시장은 정부의 대출규제와 기준금리 인상 등 여러 환경요인으로 거래 절벽현상이 빚어지는 등 어려움에 직면해 있다”며 “회원들의 다양한 목소리에 귀 기울이면서 시스템 내에서 이런 어려움을 극복하는데 앞장 서겠다”고 말했다.

 

안산시장은 “바쁜 와중에도 부동산 거래질서 확립을 위한 캠페인 등 적극적인 협조와 참여에 감사드리며, 공인중개사 여러분들의 역량강화를 위한 교육 등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시에서도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