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서영삼 안산도시공사 사장, ‘청렴챌린지 플러스’동참

‘함께하는 청렴실천 안산도시공사가 앞장서겠습니다’

김태창 기자 | 기사입력 2022/09/28 [14:17]

서영삼 안산도시공사 사장, ‘청렴챌린지 플러스’동참

‘함께하는 청렴실천 안산도시공사가 앞장서겠습니다’

김태창 기자 | 입력 : 2022/09/28 [14:17]

 

  ▲ 서영삼 안산도시공사 사장이 27일 공사 본사에서 청렴실천 메시지를 작성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서영삼 안산도시공사 사장이 ‘시민과 함께 자유로운 청렴도시 안산, 청렴 챌린지 플러스’ 릴레이에 참여해 청렴문화 확산에 동참했다.

 

28일 공사에 따르면 안산시 청렴사회민관협의회 협의로 추진 중인 챌린지는 청렴실천 의지 확산 및 청렴문화 정착을 위해 마련됐으며, 참여 기관마다 청렴실천 메시지를 작성하고 다음 주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이민근 안산시장을 첫 주자로 시작된 챌린지는 안산교육지원청, 고용노동부 안산지청에 이어 서영삼 사장으로 이어졌다.

 

서영삼 사장은 전날 공사 본사에서 대형 모니터에‘함께하는 청렴실천 안산도시공사가 앞장서겠습니다’는 청렴 메시지를 적고 공사 임직원과 함께 청렴 실천의지를 다졌다.

 

서영삼 사장은 청렴 챌린지 플러스에 참여할 다음 주자로 부좌현 안산시청소년재단 대표이사를 지목했다.

 

서영삼 사장은 “공사 경영방침인‘투명하고 공정한 청렴경영’을 다시 한 번 표명하고, 청렴 안산을 위해 한발 더 앞장서 나가는 안산도시공사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한편 안산도시공사는 올해 ‘노사와 시민이 함께 하는 청렴‧인권 캠페인’, ‘찾아가는 청렴교육’등 다양한 반부패 청렴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