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안산대학교 레저스포츠케어과, 사)대한보디빌딩협회 협약체결

김태창 기자 | 기사입력 2022/09/26 [18:36]

안산대학교 레저스포츠케어과, 사)대한보디빌딩협회 협약체결

김태창 기자 | 입력 : 2022/09/26 [18:36]

 

  ▲ 안산대학교 레저스포츠케어과

 

안산대학교(총장 안규철) 레저스포츠케어과는 23일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 103호 회의실에서 대한보디빌딩협회(회장 권지관)와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

 

체결식에는 사)대한보디빌딩협회 이창규 실무부회장, 한동기 전무이사, 안산대학교 김진영 레저스포츠케어과 학과장, 배연준 웰니스센터 특임교수가 참석했다.

 

사)대한보디빌딩협회 이창규 실무부회장은 “이번 양 기관의 협약을 통해 건강한 보디빌딩 및 피트니스 문화와 스포츠 발전에 한 걸음 다가갔다고 생각하며 금일 협약을 통해 안산대학교와 다양한 공동프로그램 진행을 비롯하여 보디빌딩 학생 모집과 전문 트레이너 양성, 취업 연계 등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본다.”라고 말했다.

 

안산대학교 레저스포츠케어과 김진영 학과장은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자격과정 종목 중 가장 지원율이 높은 보디빌딩 종목의 대표단체인 대한보디빌딩협회와 다양한 협력체계 구축 및 프로그램 진행을 통해 더욱 우수한 전문 인재 양성에 기여하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레저스포츠케어과는 레저스포츠 산업의 성장과 백세인생 시대의 건강한 삶을 위한 건강운동 관리를 체계적이고 과학적으로 학습하여 성인 질환의 예방, 재활 운동, 레저와 스포츠 종목 지도 등의 역량을 갖춘 인재 양성을 교육목표로 2023학년도 신입생 모집을 실시한다. 수시1차 원서접수는 9월 13일부터 10월 6일까지 실시하며, 자세한 사항은 안산대학교 입학안내 홈페이지(http://iphak.ansan.ac.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