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안산시 본오2동 주민자치회, 역량 강화 워크숍 개최

김효경시민기자 | 기사입력 2022/09/26 [17:25]

안산시 본오2동 주민자치회, 역량 강화 워크숍 개최

김효경시민기자 | 입력 : 2022/09/26 [17:25]

 

  ▲ 안산시 본오2동 주민자치회, 역량 강화 워크숍 개최

 

안산시 단원구 본오2동 주민자치회(회장 김주현)는 위원들의 친밀도를 높이고 주민자치위원의 역량강화를 위해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23~24일 이틀간 진행된 워크숍은 안산의 대표 관광자원인 대부도에서 개최했으며, 문화관광해설사와 함께 대부광산 퇴적암층, 바다향기테마파크 등을 살펴보며 내 고장을 알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됐다.

 

또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펜션단지 내 세미나실로 장소를 옮겨 지난 8월 27일 성공적으로 개최한 주민총회의 결과보고와 2023년 사업추진 관련 열띤 토론을 펼쳤으며, 본오2동 도지재생 마을 만들기 사업 및 마을 발전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

 

김주현 주민자치회장은 “그동안 위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위원들과 화합의 시간을 가지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2023년 다양한 공모사업 추진 등을 위한 여러 의견을 모을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신항식 본오2동장은 “많은 위원들이 참여해주셔서 감사하고, 워크숍을 통해 논의한 의견들이 계획으로 그치는 것이 아닌 성공적으로 실행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