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이민근 안산시장, 고려대 안산병원 화재 현장점검…“환자불편 없도록 수습에 최선”

김태창 기자 | 기사입력 2022/09/25 [16:18]

이민근 안산시장, 고려대 안산병원 화재 현장점검…“환자불편 없도록 수습에 최선”

김태창 기자 | 입력 : 2022/09/25 [16:18]

 

  ▲ 이민근 안산시장, 고려대 안산병원 화재 현장점검…“환자불편 없도록 수습에 최선” ,이민근 시장이 25일 고려대 안산병원 화재 현장을 점검하고 있다.

 

  ▲ 이민근 안산시장, 고려대 안산병원 화재 현장점검…“환자불편 없도록 수습에 최선” ,이민근 시장이 25일 고려대 안산병원 화재현장을 찾아 현장 상황을 보고받고 있다. 

 

안산시(시장 이민근)는 25일 고려대학교 안산병원에서 발생한 화재 수습 현장을 찾아 피해 상황을 점검하고 환자 불편이 없도록 수습에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시에 따르면 이날 오전 6시 15분경 고려대학교 안산병원 지하 1층 핵의학과 병동에서 화재가 발생해 입원 환자들이 긴급히 대피하는 상황이 발생했다.

 

시는 사고 즉시 소방서, 경찰서 등 유관기관과 함께 현장에 도착해 화재 진압과 환자 대피를 지원 하는 등 긴급 조치에 나섰다.

 

화재는 오전 7시 10분 경 완진되었으며, 환자들은 배연조치 완료 후 병실로 복귀했다.

 

화재의 정확한 원인은 현재 조사 중이며 다행히 인명피해는 발생하지 않았다.

 

이민근 시장은 화재현장을 찾아 상황을 보고받고 현장을 점검한 후 “앞으로 유사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사전 예방에 중점을 두고 안전 점검을 강화해 시민 안전을 지키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