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안산시 반월동, 관내 경로당 3개소 1사 1경로당 자매결연 체결

파리바게뜨 안산반월점, 경로당 3개소와 자매결연 협약 … 매월 후원 약속

김태창 기자 | 기사입력 2022/09/23 [09:43]

안산시 반월동, 관내 경로당 3개소 1사 1경로당 자매결연 체결

파리바게뜨 안산반월점, 경로당 3개소와 자매결연 협약 … 매월 후원 약속

김태창 기자 | 입력 : 2022/09/23 [09:43]

  ▲ 안산시 반월동, 관내 경로당 3개소 1사 1경로당 자매결연 체결

 

안산시 상록구 반월동 행정복지센터는 23일 노인복지에 대한 사회적 참여와 효행문화 확산을 위해 파리바게뜨 안산반월점(대표 윤성영)과 팔곡마을주공아파트경로당(회장 조수현), 황제아파트경로당(회장 김귀순), 반월경로당(회장 이복순) 경로당 3개소가 간 ‘1사 1경로당’ 자매결연 협약식을 체결했다.

 

이날 파리바게뜨 안산반월점은 매월 일정 금액을 지속적으로 후원하기로 약속했으며, 대한노인회 상록구노인지회(지회장 김중근)도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윤성영 파리바게뜨 안산반월점 대표는 “이번 자매결연을 통해 지역의 어르신들에게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릴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행복한 노후생활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을 기울이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협약을 체결한 3개 경로당 회장들은 “경로당 회원들의 여가복지를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해 주신 것에 대해 경로당 회원들을 대표해 감사드리며, 후원금은 앞으로 경로당 운영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고마움을 전했다.

 

박구범 반월동장은 “코로나19로 경기가 어려운 와중에도 경로당 3개소 후원 사업에 참여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어르신들이 행복한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