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안산시 초지동 ‘초지일관 초지사랑’, 이웃사랑 파김치 나눔

4.16 가족협의회 및 다문화가정 참여, 파김치 300통 전달

김태창 기자 | 기사입력 2022/09/23 [09:35]

안산시 초지동 ‘초지일관 초지사랑’, 이웃사랑 파김치 나눔

4.16 가족협의회 및 다문화가정 참여, 파김치 300통 전달

김태창 기자 | 입력 : 2022/09/23 [09:35]

 

  ▲ 안산시 초지동,초지일관 초지사랑, 이웃사랑 파김치 나눔

 

안산시 단원구 초지동 주민자치회(회장 이용택)는 ‘초지일관 초지사랑’이 초지동 행정복지센터 옥상(하늘정원)에서 파김치 나눔 행사를 했다고 23일 밝혔다.

 

‘초지일관 초지사랑’은 초지동 주민자치회가 주축이 되어 활동하는 단체로, 초지동 관내 공동체와 함께 세대와 계층을 아우르는 다양한 활동으로 초지동의 화합을 도모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2022년 안산시 공동체활동지원사업으로 선정되어 추진했으며, 상반기 오이소박이김치 나눔 행사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됐다.

 

4.16 가족협의회 및 다문화가정과 함께 파김치 300여 통을 담가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하고, 초지동 공유냉장고에도 파김치를 가득 채워 이웃과 정을 나눴다.

 

이용택 주민자치회장은 “공모사업에 선정되어 이웃들과 뜻깊은 행사를 치를 수 있었다”며 “마을공동체분과위원들을 비롯해 애써주신 주민자치회 위원님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박애경 마을공동체분과장은 “바쁘신 시간을 쪼개 함께 봉사해주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나눔의 기쁨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김유미 초지동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에게 나눔을 실천해주신 ‘초지일관 초지사랑’에 감사드린다”며 “따뜻한 정이 넘치는 초지동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