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이민근 안산시장, 지역현안 해결·국비 확보에 총력

국회 찾아 김철민·고영인 국회의원과 시 발전 방안 논의

김태창 기자 | 기사입력 2022/09/22 [13:18]

이민근 안산시장, 지역현안 해결·국비 확보에 총력

국회 찾아 김철민·고영인 국회의원과 시 발전 방안 논의

김태창 기자 | 입력 : 2022/09/22 [13:18]

 

  ▲ 이민근 안산시장, 지역현안 해결·국비 확보에 총력,이민근 시장이 22일 국회를 찾아 고영인 국회의원과 지역현안을 논의하고 있다.

 

이민근 안산시장이 지역 현안해결과 국비 확보를 위해 총력 대응하고 있다.

 

시에 따르면 이 시장은 22일 국회를 찾아 지역 국회의원인 고영인, 김철민 국회의원을 만나 시정 주요 정책사업을 협의하고, 적극적인 지원을 요청했다.

 

이 시장은 먼저 고영인 의원과 ▲4.16. 생명안전공원 건립, 국립안산마음건강센터 건립, 화랑유원지 명품화 사업 등 세월호 참사 연계사업 ▲시민시장 부지활용 및 시설 현대화 방안 등을 논의했다.

 

이어 김철민 의원과 ▲대부 바다향기테마파크 활성화 방안 ▲갈대습지 생태환경교육시설 건립 ▲장상 공공주택지구 고속도로 진출입 IC 개설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C 노선 조기 착공 ▲주택 침수 피해액 상향 등에 대해 의견을 교환했다.

 

이와 함께 두 의원 모두에게 내년도 지역 현안사업에 국비 지원과 제1기 신도시 재정비 계획에 안산시를 포함시켜 줄 것을 건의했다.

 

이민근 시장은 “앞으로도 중앙정부 및 지역 국회의원과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지역 현안을 해결하고 시 발전을 이끌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