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안산대학교, 학생상담센터 ‘AU 「세움」 마음건강 알리미 캠페인 프로그램’ 실시

대부신문 | 기사입력 2022/09/07 [23:21]

안산대학교, 학생상담센터 ‘AU 「세움」 마음건강 알리미 캠페인 프로그램’ 실시

대부신문 | 입력 : 2022/09/07 [23:21]

 

 ▲ 안산대학교, AU세움 사진

 

안산대학교(총장 안규철) 학생상담센터는 9월 5일 ‘AU 「세움」 마음건강 알리미 캠페인 프로그램’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안산대학교 자유관, 진리관에서 동시 진행되었으며, 학생 수요조사를 통해 요구도를 확인하고 맞춤형 프로그램 개발에 반영하기 위해 실시했다.

 

마음건강 알리미 캠페인 프로그램 시행 결과 약 250명의 학생이 참여했으며, 캠페인을 통해 학생들의 요구도 결과를 반영한 맞춤형 특강(자기계발, 스트레스 관리), 심리검사(기질, 성격)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학생상담센터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안산대학교 학생상담센터 최정센터장은 “학생상담센터는 학생 맞춤형 개인·집단 상담서비스 제공을 통한 학생들의 심리적 안정 및 학교생활 적응을 도모하는데 1순위를 두고 있다. 앞으로도 학생상담센터는 지속해서 재학생 대상 수요조사를 시행하여 요구도를 반영한 맞춤형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진행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학생상담센터에서는 재학생의 심리적 어려움에 회복을 지원하고자 개인상담(1:1, 맞춤형 상담), 집단상담(학교 적응, 스트레스 관리, 목표달성 등), 심리검사(MMPI-2, TCI, PAI, SCT 등), 지역사회기관 협업 캠페인 프로그램도 상시 진행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