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정승현, 김철진, 김태희, 장윤정 의원, 안산·시흥지역 학교 행정실장 정담회

대부신문 | 기사입력 2022/09/02 [22:31]

정승현, 김철진, 김태희, 장윤정 의원, 안산·시흥지역 학교 행정실장 정담회

대부신문 | 입력 : 2022/09/02 [22:31]

 

  ▲ 정승현, 김철진, 김태희, 장윤정 의원, 안산·시흥지역 학교 행정실장 정담회

 

정승현 도의원(안산시4, 기획재정위), 김철진 도의원(안산시7, 문화체육관광위), 김태희 도의원(안산시2, 경제노동위), 장윤정 도의원(안산시3, 교육기획위)은 31일 경기도의회 안산상담소에서 안산·시흥지역 학교 행정실장 14명과 현장의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자리를 가졌다.

 

현재 학교 행정실 운영에 관한 법령이 없어 실무를 하는데 발생하는 애로점과 학교 업무 증가로 인해 행정실이 겪는 고충에 대해 토론하고, 각 학교 행정실장들이 학교 행정실 운영에 따른 크고 작은 고충들을 이야기하며 제도를 개선하는 방향에 관해 논의했다.

 

정승현 도의원은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뜻깊은 자리였다.”고 말하며 “오늘 논의한 사항들이 현장에서 반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당부하였다.

 

경기도의회 의원들은 지역상담소를 주민의 입법·정책 관련 건의사항, 생활불편 등을 수렴하고 관계 부서와 논의하는 공간으로 활용하고 있다.

 

경기도의회 안산상담소(☎487-9556, 고잔2길 16 4층)는 평일 10:00~18:00 운영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