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김철진 의원, 경기도의회 문체위 주요사업 설명회

안산지역 예산확보 집중

대부신문 | 기사입력 2022/08/31 [16:40]

김철진 의원, 경기도의회 문체위 주요사업 설명회

안산지역 예산확보 집중

대부신문 | 입력 : 2022/08/31 [16:40]

 

  ▲ 김철진 의원, 문체위 주요사업 설명회에서 안산지역 예산확보 집중

 

김철진 도의원(더민주, 안산7)은 30일 경기도의회 문체위 집행부 공공기관 주요사업 설명회에 참석하여 주요 사업에 대한 설명과 행정사무감사와 내년도 예산심의를 위한 예산편성 방향 및 사업 진행 과정 등 전반적인 사업설명을 통해 이해도를 높이고 안산시 문화·체육·관광분야 예산에 집중질의를 하였다

 

김 의원은 “코로나 이후 축소 운영된 경기지역 대표 공연예술제인 안산국제거리극축제의 정상적인 운영을 위한 예산확대와 더불어 김홍도 축제와 관련하여 김홍도상설풍속촌 조성사업으로 안산의 명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해달라” 고 당부했다.

 

또한 15회까지 진행된 안산 상록수영화제 도비가 중단된 사유를 점검하였다.

 

이어 김 의원은 “경기도 시·군의 생활체육지도자의 정규직 전환과 처우개선에 대하여 31개 각 시군의 처우개선의 내용과 금액의 편차가 크니 가이드라인을 제시하여 처우개선에 경기도가 적극적인 역할을 해야한다” 고 제안했다.

 

또한 “시민 프로축구단과 시민구단이 경기침체에 따른 후원 확보가 어려운 상황으로 시민구단의 활성화를 위해 도 차원의 예산지원이 필요하다” 고 말했다.

 

끝으로 김 의원은 코로나19 이후 도민들의 문화·체육·관광에 대한 욕구와 갈증을 해소하기 위해 일상에서의 문화공연 관람과 체육활동 그리고 정상적인 관광과 여행을 통해 도민의 삶에 에너지를 북돋아 줄 수 있도록 적극적인 행정과 예산확보를 요청하였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