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안산시 원곡동 주민자치회, 주민총회 투표 실시

오는 19까지 투표…23일 총회 개최

대부신문 | 기사입력 2022/08/17 [22:30]

안산시 원곡동 주민자치회, 주민총회 투표 실시

오는 19까지 투표…23일 총회 개최

대부신문 | 입력 : 2022/08/17 [22:30]

 

  ▲ 안산시 원곡동 주민자치회, 주민총회 투표 실시

 

안산시 단원구 원곡동 주민자치회(회장 강희덕)는 2023년 수행할 사업 등에 대한 주민 의견수렴을 위해 16~19일까지 주민 투표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원곡동 주민자치회에서 제안한 2023년 수행 사업은 주민자치형 사업 4개와 주민참여예산 사업 3개로, 이번 주민 투표를 통해 우선순위를 결정한다.

 

주민자치형 사업 4개는 ▶우리동네 주차표지판 일원화 ▶원곡공원 포토존 조성 ▶환경·위생 우수 업소 주민 인증 마크 등 인센티브 제공 ▶깨끗한 원곡동 만들기 프로젝트(폐비닐, 폐트병 수거 인센티브) 사업이고, 주민참여예산 사업 3개는 ▶안산역 지하보도 리모델링 ▶안심귀갓길 거리 추가 조성 ▶안산역 지하보도 출입구 옆 자전거 거치대 설치 사업이다.

 

투표는 원곡동 행정복지센터와 주택경로당 2곳에서 실시하며, 만18세 이상의 원곡동 주민과 관내 소재 사업장 및 단체 소속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결과는 오는 23일 주민총회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강희덕 주민자치회장은 “주민 총회는 우리 마을 발전을 위한 주민 의견 수렴 절차”라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정아 원곡동장은 “주민총회를 통해 수렴된 주민 의견이 사업에 잘 반영 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며 “원곡동 발전을 위해 주민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