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안산대학교 간호학과 재학생 '아주대학교 경기지역암센터 개최 공모전 최우수상 수상'

안산저널 | 기사입력 2022/06/23 [11:08]

안산대학교 간호학과 재학생 '아주대학교 경기지역암센터 개최 공모전 최우수상 수상'

안산저널 | 입력 : 2022/06/23 [11:08]

 

  ▲ 안산대학교 간호학과 재학생 '아주대학교 경기지역암센터 개최 공모전 최우수상 수상'

 

안산대학교(총장 안규철) 간호학과(학과장 홍정아)는 지난 17일 '2022 아주대학교 경기지역암센터 대학생 대상 암예방 홍보 디자인 공모전'에서 암 예방 서포터즈(지도교수 변성원) 2학년 김지원, 정혜진, 조효민 학생이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공모전의 주제 ‘암 예방, 암 검진’ 두 가지 중 국가 암 검진의 인지도 향상과 조기 검진의 중요성을 강조할 수 있는 '암 검진'을 선택하여 포스터를 제작하였다.

 

최우수상을 수상한 암 예방 서포터즈 김지원, 정혜진, 조효민학생(간호학과)은 "우선 저희의 작품으로 많은 사람이 국가 암 검진의 정보와 암 조기 검진의 중요성에 대해 알 수 있으면 좋겠다.

 

작품을 준비하면서 암 검진에 대한 정보를 많이 알 수 있어서 좋은 시간이었고, 공모전 참여할 수 있도록 관련 정보 알려주신 안산 상록보건소와 단원보건소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싶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