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안산시 일동 호동축구회, 이웃돕기 성금 전달

자선축구대회를 통해 마련한 성금 100만원 후원

안산저널 | 기사입력 2022/06/23 [11:02]

안산시 일동 호동축구회, 이웃돕기 성금 전달

자선축구대회를 통해 마련한 성금 100만원 후원

안산저널 | 입력 : 2022/06/23 [11:02]

 

  ▲ 안산시 일동 호동축구회, 이웃돕기 성금 전달

 

안산시 상록구 일동 행정복지센터는 호동축구회(회장 기형연)로부터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후원금 100만원을 기탁 받았다고 23일 밝혔다.

 

이 성금은 지난달 호동축구회 주관으로 안산시 축구협회, 에이스축구회, 화랑축구회, 월피광덕축구회, 삼일축구회, 동안산축구회, 스네이크축구회, 성포FC, 호동축구회 등 관내 9개 축구팀이 모여 불우이웃돕기 성금 모금을 위한 제12회 자선축구대회를 통해 마련했다.

 

기형연 호동축구회 회장은 “불우이웃돕기 성금 마련을 위한 자선축구대회는 좋은 사람들과 함께 땀 흘리며 스트레스도 풀고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까지 돌아볼 수 있는 뜻깊은 행사”라며 “어려운 지역주민에게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송해근 일동장은 “코로나의 긴 터널을 지나느라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본인들보다 더 어려운 이웃을 돕고자하는 마음을 먹는 것도 결코 쉽지 않은데, 9개 축구팀이 한마음 한뜻으로 축구대회를 개최하여 마련한 성금이라 더욱 뜻깊고 귀하게 느껴진다”며 “호동축구회의 따뜻한 이웃 사랑이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