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안산그리너스FC, ‘아스나위 전담’ 인도네시아어 통역 고용!

김태창 기자 | 기사입력 2022/04/26 [12:12]

안산그리너스FC, ‘아스나위 전담’ 인도네시아어 통역 고용!

김태창 기자 | 입력 : 2022/04/26 [12:12]

▲ 사진_(왼쪽부터)이한결 통역, 아스나위 선수     

 

안산그리너스FC(이하 안산)가 아스나위와 선수단의 원활한 소통을 위해 인도네시아어 통역을 고용했다.

 

인도네시아어 전담 통역을 고용한 안산은 아스나위와 선수단의 소통을 한 층 더 강화하며 경기력 향상에 도움이 될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

 

이한결 통역사는 약 19년간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거주해 인도네시아어에 능통하다.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축구에 대한 관심과 열정으로 인도네시아 현지에서 한인 포스트 축구기자, 유소년 축구리그 선수, 아시안 게임 취재 등 축구와 관련된 다양한 경험을 쌓았다. 축구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며, 유창한 인도네시아어 실력을 바탕으로 훈련, 인터뷰 등 아스나위의 전반적인 의사소통 업무를 도울 예정이다.

 

이한결 통역사는 “인도네시아 오랫동안 거주했기 때문에 외국인의 신분으로 타지에서 살아가는 것이 얼마나 힘든지 잘 알고 있다. 이번 기회를 통해 아스나위 선수가 좋은 경기력으로 K리그에서 완벽히 적응할 수 있도록 돕고싶다.”며 “인도네시아 유소년 축구 리그에서 선수 생활을 했던 경험이 있기 때문에 정확한 통역을 통해 훈련, 경기, 생활 등 다양한 방면에서 도움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안산은 내달 3일(화) 19시 안산 와~스타디움에서 ‘하나원큐 K리그2 2022’ 경남FC와의 홈경기를 갖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