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안산그리너스FC, ‘안산시흥맘모여라’와 업무협약!

김태창 기자 | 기사입력 2022/04/20 [18:25]

안산그리너스FC, ‘안산시흥맘모여라’와 업무협약!

김태창 기자 | 입력 : 2022/04/20 [18:25]

 

  ▲ 사진 안시모 협약식 (왼쪽부터)안시모 박미경 대표, 안산그리너스 김진형 단장

 

안산그리너스FC(이하 안산)가 20일(수) 오전 10시 안산 와~스타디움에서 네이버 대표 카페 ‘안산시흥맘모여라(이하 안시모)’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안산 김진형 단장, 박종수 사무국장과 안시모 박미경 대표, 우종예, 이상희 운영스탭, 박소영 미디어스탭, 황혜경 지역장이 참석해 협력을 도모했다.

 

11만8천 명이 넘는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안시모’는 하루 평균 1천여 개가 넘는 게시글이 올라올 정도로 활발한 온라인 매체로 출산, 육아, 교육 등 생활 관련 정보 공유를 목적으로 2006년 개설된 네이버 대표 인기카페이다.

 

이번 협약으로 안시모 카페를 통한 정기적인 홍보 활동과 에스코트 키즈, 플리마켓 등 회원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프로그램을 진행하게 된다.

 

안시모 박미경 대표는 “안산시를 대표하는 프로구단인 안산그리너스FC와 협약을 이어가게 되어 기쁘다. 이번 협약을 통해 ‘안시모’가 안산그리너스FC의 든든한 서포터즈가 되어 더 많은 안산 시민들이 안산그리너스FC를 알 수 있도록 열심히 홍보하겠다. 또한 안산그리너스FC와의 협업을 통해 안시모 회원들에게 구단의 소식을 알리고,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안산은 오는 24일(일) 오후 1시 30분 ‘하나원큐 K리그2 2022’ 12라운드 대전하나시티즌과의 홈경기를 치른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