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송한준 도의원...안산시장에 도전한다

김태창 기자 | 기사입력 2022/01/19 [13:37]

송한준 도의원...안산시장에 도전한다

김태창 기자 | 입력 : 2022/01/19 [13:37]

 

 

▲ 송한준 도의원     

 

더불어민주당 송한준(62․사진) 경기도의원이 오는 6월1일 실시되는 안산시장에 도전한다.

 

송한준 도의원은 8대부터 10대까지 내리 3선을 했다. 3선인 10대 경기도의원을 하면서는 더불어민주당 교육연수원 부원장과 안산시 농아인 수어센터 운영위원장으로도 활동하고 있다. 10대 경기도의회 전반기 의장과 제16대 전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 전반기 회장을 역임했다.

 

전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 제3회 우수의정 대상, 경기언론인연합회 제6회 의정대상을 수상했으며 서강대학교 대학원 시민사회학 석사, 단국대학교 대학원 비교정치학 박사과정을 수료했다.

 

송 의원은 현재 민선8기 안산시장 출마를 위해 각계각층의 다양한 분들과 만나 소통하고 있다. 현재의 어려움을 공감하면서 앞으로의 대안을 마련하기 위한 소중한 시간들을 보내고 있다고 보면 된다.

 

송 의원은 “100만인구 안산시를 위해 ‘위기를 기회로’ 바꾸는 시장이 필요하다. 일할 때는 꼼꼼하고 냉철하지만, 사람을 대할 때는 따뜻하고 넉넉하다. 경험과 전문성에 따뜻한 인간미를 더해 길러 온 ‘포용적 리더십’의 시장이 되고 싶고 꼭 되겠다”고 말했다.

  

 

김태창‧이태호 기자 chang4900@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