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국민의힘 안산 상록(을) 당원교육 성황리에 열려

대선 승리를 위해 홍장표 위원장 마련

김태창 기자 | 기사입력 2022/01/13 [11:30]

국민의힘 안산 상록(을) 당원교육 성황리에 열려

대선 승리를 위해 홍장표 위원장 마련

김태창 기자 | 입력 : 2022/01/13 [11:30]

 

 

▲ 국민의힘 안산 상록을 당원협의회 홍장표 위원장이 지난 7일 성포동 행정복지센터 4층 대회의실에서 열린 당원교육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국민의힘 안산 상록을 당원협의회 홍장표 위원장 주재로 안산 상록(을) 당원교육이 지난 7일 성포동 행정복지센터 4층 대회의실에서 철저한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지키면서 성황리에 열렸다.

  

‘제20대 대선 승리 및 당의 화합과 결속’이라는 주제로 국민의힘 안산 상록(을) 홍장표 당협위원장이 주관한 이 행사에는 김성원 경기도당 위원장과 안산 단원(을) 박순자 당협위원장이 강사로 나섰다.

  

 홍장표 당협위원장은 “그동안 국민의힘 내홍으로 적지 않은 마음고생을 하였을 당원 동지 여러분들이 오늘 교육을 통하여 원팀으로 화합하고 결속을 다지는 좋은 시간이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대선 승리와 지방선거 승리를 위하여 국민의힘 지도부를 믿고 함께 전진하자”고 당부했다.

  

 이어 박순자 안산 단원(을) 당협위원장이 ‘정권교체를 위한 원팀의 필요성과 역할’ 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시작해 당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고, 김성원 경기도당 위원장이 ‘대선승리로 가는 당원들의 마음가짐과 행동’이라는 주제로 열띤 강연을 펼쳐 행사장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렸다.

 

 이번 당원교육을 주관한 홍장표 안산 상록(을) 당협위원장은 공정과 상식이 통하는 대선승리로 가야 하는 필연성과 당원의 결속을 다지는 마무리 연설로 열정적인 당원교육의 대미를 장식했다.

  

한편 설철희 사무국장과 현옥순 시의원의 공동 사회로 진행한 이날 행사에서는 경기도 선거대책위원회 안산 상록(을) 고문위원, 자문위원, 선거대책본부장에 대한 임명장 수여식도 함께 진행됐다.

 

김태창 기자 chang4900@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