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안산시, 사회적협동조합 하다로부터 놀이키트 기탁 받아

“안산형 놀이문화 조성 프로젝트 운영 수익금으로 나눔 진행”

이태호 기자 | 기사입력 2020/12/30 [09:16]

안산시, 사회적협동조합 하다로부터 놀이키트 기탁 받아

“안산형 놀이문화 조성 프로젝트 운영 수익금으로 나눔 진행”

이태호 기자 | 입력 : 2020/12/30 [09:16]

 

  ▲ 안산시, 사회적협동조합 하다로부터 놀이키트 기탁 받아

 

안산시(시장 윤화섭)는 사회적협동조합 하다로부터 놀이키트 100개를 기탁 받아 관내 저소득층 영유아 가정에 전달할 계획이라고 30일 밝혔다.

 

사회적협동조합 하다는 창의적 인재 육성을 위한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 취약계층 고용을 통한 경제적 자립 지원을 목적으로 설립된 협동조합으로, 놀이혁신선도지역 ‘안산형 놀이문화 조성프로젝트’ 서비스기관으로 활동하고 있다.

 

‘안산형 놀이문화 조성 프로젝트’를 통해 제작된 놀이키트에는 눈사람 만들기, 북아트 등 아이들이 놀이를 즐길 수 있는 소품들이 담겨 있다.

 

안인숙 사회적협동조합 하다 대표는 “안산형 놀이문화 조성 프로젝트 제공기관으로서 운영수익금의 일부를 지역과 나누게 돼 무척 기쁘게 생각한다”며 “놀이키트를 활용해 코로나19로 야외놀이 활동이 어려운 아동이 집안에서 안전하게 놀 권리를 확보 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안산시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따뜻한 온정을 베풀어 준 사회적협동조합 하다에 감사드린다”며 “기탁된 물품은 동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필요 가정에 잘 전달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