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안산소방서, 문재경 신임 대부의용소방대장 취임

서상호 기자 | 기사입력 2019/07/19 [13:11]

안산소방서, 문재경 신임 대부의용소방대장 취임

서상호 기자 | 입력 : 2019/07/19 [13:11]

 

▲     안산소방서, 문재경 신임 대부의용소방대장 취임

안산소방서(서장 이정래)는 19일 대부동행정복지센터(단원구 대부중앙로 소재)에서 대부의용소방대장 취임식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이정래 안산소방서장, 나정숙 안산시의회 도시환경위원장, 장석원 대부동장, 각 지역단체장, 소방공무원 및 의용소방대원 40여명이 참석해 취임하는 문재경대장을 축하해 주었다.

 

문재경 신임 대장은 지난 2004년도에 의용소방대에 입대하여 지난 15년간 화재 등 각종 재난현장에서 소방업무를 보조하는 등 화재예방 캠페인 및 순찰을 지속적으로 실시하여 화재를 사전에 예방하는 노력에 최선을 다하여 시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는 데 앞장서 왔다.

 

문재경 대장은 취임사에서 “전임 대장의 헌신과 노력으로 이룬 성과를 바탕으로 화합과 협동으로 안전문화 의식 확산을 위해 노력하는 의용소방대가 되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정래 서장은 “의용소방대 발전에 최선을 다해온 김수일 대장에게 노고를 격려하고, 새로 취임하는 문재경 대장에게 의용소방대 활동으로 지역주민 안전문화 발전을 위해 안전지킴이로서의 역할에 최선을 다해 줄 것” 을 당부했다.

 

 

 

서상호 기자 shseo6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