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반월동 1사1경로당 자매결연 협약체결

㈜에스제이캠↔사사3경로당 · 빛하나봉사회↔사사2경로당

서상호 | 기사입력 2019/05/16 [09:54]

반월동 1사1경로당 자매결연 협약체결

㈜에스제이캠↔사사3경로당 · 빛하나봉사회↔사사2경로당

서상호 | 입력 : 2019/05/16 [09:54]

 안산시 상록구 반월동 행정복지센터는 16일 ㈜에스제이캠과 사사3경로당, 빛하나봉사회와 사사2경로당이 1사1경로당 자매결연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      반월동  1사1경로당 자매결연 협약체결  (㈜에스제이캠↔사사3경로당)


이번 협약식에서 ㈜에스제이캠(대표 구자선)과 빛하나봉사회(회장 박보성)는 자매결연 경로당에 매월 후원금 또는 후원물품 지원을 약속했다.

 

▲      반월동  1사1경로당 자매결연 협약체결  (빛하나봉사회↔사사2경로당)

 

  임수언 사사3경로당 회장은 “경제적 어려움 속에서도 따뜻한 관심과 후원에 대해 감사하며 지속적인 교류로 정과 사랑을 나누는 관계가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중근 사사2경로당 회장은 “아직도 경로효친사상이 남아있는 거 같아 고맙고, 빛하나 봉사회 여러분도 개인적으로 어려울 텐데 따뜻한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박영조 반월동장은 “어르신들이 행복한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관내 기업체 등에서 1사 1경로당 자매결연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어 감사하며, 여러분의 후원이 경로당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서상호 기자 shseo6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